2016/11에 해당되는 글 1건"
2016.11.25 영국생활 이야기 쉬어 가는편, (지금 현재 런던은 ? )

영국생활 이야기 쉬어 가는편, (지금 현재 런던은 ? )

생활(맛집, 동네이야기) | 2016.11.25 05:27







 

영국에는 한국처럼 이렇다 할 명절이 없는데요추수감사절은 미국의 명절이고… 


그렇다보니 크리스마스가 가장 큰 명절입니다. 5년전에는 크리스마스에 왔을 때 지하철은 파업이였고… 


테스코니 뭐니 하는 곳 까지 모두 문을 닫고 짧게 영업을 했습니다그래서 다시 살던 본머스로 돌아갔을때는 정말 먹을 것도 업고 살 곳도 없어서 

아사 직전까지 갔습니다.


 

먹는 문제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건 한가지 더 있죠그것은 바로 박...박싱데이!!!!! 웬만한 모든 물건을 50%에서 살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 !!! 


관광객과 돈이 없는 워홀러들에겐 아주 좋은 찬스입니다언어의 유래야 다양하다지만 내가 사는 제품은 모든 박스를 채워버릴 테다 !!!!!

 






















 

 

현재 런던은 정말 당장 내일 크리스마스라고 할 만큼 조명이 화려합니다…. 아직 한달이나 넘게 남았는데…. 



조명을 단건 이미 3주 지나가는 중입니다 11월 초부터 화려하디 화려한 조명이 번쩍 번쩍!!! 



난리도 아닙니다 확실히 가장 큰 명절 답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

그리고 지금 런던 중앙에 있는 가장 큰 공원에 원더랜드라는 놀이동산이 생겼습니다. (광안리나 해운대에 있는 그런 조그마한 놀이동산이 아니라 웬만한 놀이기구는 다 있어요 자이로드롭부터 시작해서… 와 정말 놀라웠습니다.) 


아니 이 놀이기구들은 도대체 언제 생긴지 신기했습니다뭐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달 전에 전혀 볼 수 없었는데 말이죠 다른 건 더럽게 느리면서

이런 건 또 기가 막히게 빨리 만들어 지내요…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

 

그리고 Leicester Square에나 다른 곳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마켓이 생겼습니다심심하면 한번씩 놀러가보세요 













 


트랙백(Trackback) 0 : 댓글(Comment)
Write a comment

◀ 이전 : [1] : 다음 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