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창원맛집,가로수길맛집] 너무나도 유명한 스시혼

생활(맛집, 동네이야기) | 2015.06.19 15:35












안가본 사람은 있어도


한번만 가본사람이 없다는 그집.....


창원 가로수길의 스시혼입니다


너무나도 유명한집이죠


재료가 떨어지면 손님도 안받고 거의 매일매일 예약이 다 차버리기때문에


하루전쯤 예약을 하시고 찾아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


물론 그냥 가셔서 기달려도 되는데 한 40분쯤은 기다릴각오를 하고


가셔야 할겁니다 .......


실장님이 친절친절하셔서 바에 앉으면 서비스도 준답니다 +_+

물론 가끔이요.....




쉐프님의 칼질 ... 서겅서겅 사실 물고길 잘몰라요


그냥 지켜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요리하시는 모습이



저렇게 토막을 내셔서 회로 주기도 하구요 ~


초밥을 만들어준답니다


저는 보통 가면 코스를 먹는데 가격은


무려 22,000 생각보다 싸죠잉 ?


회 + 초밥 + 튀김 + 우동or모밀입니다


이렇게 22,000 이면 어마어마하게 저렴한 가격에 맛난


초밥가 회를 먹을수 있다늬이~~~ 스시혼 최고입니다요 !!1





촬영된 이미지는 탐론90mm marco 렌즈에 의해서 촬영된거라


접사입니다 ......... 식감을 한번 느껴보시라고 이불러


마크로 렌즈로 찍어보았습니다 +_+


와우 윤기가 좌르르르르 지금 봐도 배가고파지네용 ㅎ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여기까지고 ㅎ처음 나오는 회이구요



다음 부터는 초밥입니다


사실 회보다는 초밥을 더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면


25,000 짜리 초밥세트를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+_+



허허허헣 배가고파 지네용 ㅠㅠ

























이다음부터는 정신없이 먹는다고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

쉐프님이 따뜻할때 드시는게 더 좋다고 +_+



하셔서 호로로호로로 따뜻할때 먹었습니다 ㅎㅎㅎ



와 진짜 갈때마다 맛나서 과식하는거 같습니다 ~~!!!




안가본 사람은 당장 달려가세요


스시혼!!!1 강추 존맛!!!!! 흐어엉어


가로수길에 가면 꼭 가야할집입니다







트랙백(Trackback) 0 : 댓글(Comment)
Write a comment

◀ 이전 : [1] : [···] : [19] : [20] : [21] : [22] : [23] : [24] : [25] : [26] : [27] : [···] : [52] : 다음 ▶